2021년 9월 코엑스 아쿠아리움&물의 정원

2021. 11. 8. 12:24T.r.i.p

글만 보면 자주 놀러간거 같은데..

매주 집에 있기 힘들어서 어디라도 가자.. 해서 나간것 같은데...ㅎㅎ

지금보다 더 어릴때 가본,, 물고기 보러,, 그리고 코엑스 구경도 할겸..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집 근처,, 코스모스가 예쁘게 핀,,

물의 정원에 다녀왔습니다.. (가을이니까?)

잇몸이 화가 많이 났네
강냉이를 털어라~!
맛있겠.. 아.. 예쁘네요..^^
이런거 참 열심히 보는 지민이.
오~ 조명 좋습니다. 예쁨!
아구 우리 이쁜이들~
생멍,, 생선 멍..
동양화 속 어항
이곳은 아쿠아리움
우체통 속 어항
길쭉 패밀리
넙죽 패밀리
공중전화 어항~
침실 어항,, 이거 예쁘다.
뒤에 아빠 아닙니다..
뒤에 엄마 아닙ㄴ...퍽퍽 윽..퍽!
와 맛있는 피라.. 아니 무서운 피라냐다~~!!
진지..
상어 구경
으 징그러,, 
벽화 아닙니다.
아주 죠습니다.
지민아,, 꺼..꺼내줄께..
달님앞에 분위기 샷
ET 나올것 같아
상어들 고마워~
터널형 수족관,,
어? 여기 포토존이랬는데..
야광해파리..
잘 보고갑니다~ 인증샷!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저 위에 책 보고 싶으면..
물의 정원 ㄱㄱ (좀 더웠..)
햇살이 따갑네요^^
남양주엔 갈만한 좋은 곳이 참 많은것 같아요,,
캬~ 하늘 봐..
사람도 많고,,
다들 각자의 가족들과 각자의 사진을
사랑하는 정주
♥사랑해 우리가족♥
마스크 속 지민이 입 : 쁠릐 쯰그라그...
코스모스 길. (아빠 이거 찍고 화장실 간듯)
한강 자전거길에 이어진 자전거 길이라서,, 라이더들이 많이 다니네요.. (위험위험)
살랑살랑 강아지풀
가을햇살푸른하늘나무구룸
저쪽이 두물머리 일걸?.. 아마?
장사 잘 되시네요..
살짝 더운 몸을 이끌고,, 시원한거 먹으러 왔어요~
분위기 있어,, 낮 조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