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름 일상 스케치

2021. 11. 8. 12:20D.i.a.r.y

몰아서 포스팅 하려니 힘들구만요,, (개학전 일기 쓰는 느낌..? ㅋㅋ)

어차피 자기만족이지만 자주자주 글 올려놓으면,, 스스로 즐겁습니다.

엄청 덥진 않았던 올 여름 스케치입니다. (새로 산 에어컨 덕분?ㅋ)

갖고 싶었던 단풍나무를 입양했습니다! (아직 나무라기엔..)
급작스런 소나기 후 비누방울 같던 쌍무지개
정주 큰이모네 쥬얼리 샵 ^^ 번창하세요~
정주가 안좋아하는 하*마트 ㅎㅎ
갑자기 시원한 계곡이 생각나서 집 주변 계곡으로 ㄱㄱ
계곡 옆 식당에서 식사 1시간 / 계곡 휴식은 30분? ㅎㅎ
지민이가 만든 도담이모티콘? 도담스티커?
노지민 '방학 버킷리스트'
엄마표 초밥과 비빔냉면(국수?)!! 츄릅
누나의 새로운 애마! G70~!
오랜만에 푸근한 엄마가게
앗 모자이크 해야하는데.. 귀찮..ㅜ
아버지 이발 후,, 시원~하시죠~^^
몸보신 by 쌍화탕!!
도담아,, 누나가 혼내는거 아냐,, (산책 준비중)
사랑스런 정주씌~
하모니카 불어요~
진쫘~?
엄마표 패스트푸드~? 맛있어요~
라운딩 셀카 ㅋ
토마호크~ ㅎㅎ 마이쪙
도톰해 도톰해
순대, 곱창 볶음~ 츄릅
물맑음 수목원,, 도대체 어케 키웠길래.. 나무가..
조용하니 좋네요.. 
아니..? 지민이가 어디간거지?
집 근처 산책하러 오기 딱 좋아요,,ㅎㅎ
드림팀!
동네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수동 수영장~
무더운 여름날,, 놀고 먹기에 좋아요(가깝고)
놀고왔더니.. 탔습니다. ㅎ
단풍이도 잘 크고 있어요,, (그대로인가,)
혼자서 집 지키고 있는 도담이..(로봇청소기 캠모드로 감시중..)
팀장님들과 라운딩~~ (리앤리)
시골사람이지만,, 이런 푸르른 오지 느낌이 너무 좋네요..ㅎㅎ
이제 후배들을 위해 넘겨줍니다. 포켓몬카드..
단풍이가 외로울까봐 친구들을 준비했습니다. ㅋ

 

 

진짜,, 사진이 뒤죽박죽이지만,,

뭐 어때 나만 볼건데~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