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늦봄 일상 스케치

2021. 11. 8. 12:18D.i.a.r.y

코로나가 일상이 된 2021년의 봄..

개인방역 철저하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버티고 있는 우리 가족 칭찬해~~ ^^

 

 

겨..경민아,,?
고향집 뒤안.. (아빠는 가끔 이곳 사진을 찍는다..왜?)
렌탈중인 고추밭
은곡집 입구 화단
추억돋는 경민&지민.. (예전부터 사이가 아주 좋았구먼..ㅎㅎ)
여장 당한 도담이..ㅎㅎ (어차피 남자도 여자도 아니지만.. ㅠㅠ)
장모님,, 따님이 차린 상이에요.. 맛있죠? ^^
아빠 퇴근 후 다욧트를 위한 3km 달리기~~ (어수선..ㅎㅎ)

 

지민,, VR 신세계 체험 중,,

hand made by JM
또 달리기 운동! ㅋㅋ (꾸준히 하고 싶지만,,)
노아빠 근무중인 회사 자리 입니다.
엄마 축하해요,, 건강하기요!♡

 

언젠가부터 우리도 양꼬치를 먹고 있다..
사나도 푸른 옷을 입고 있어요!
우리 새로운 패밀리카 시승하러 왔다가 '송리단길' 수제버거
와,, 강렬한 빨간 GV70.. 조금 부담스럽..
시승을 마치고,, (역시 새차가 좋지..ㅎㅎ)
여긴 어디지.. 캐슬파인..?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이신 팀장님들~ 화이팅
벌서는거 아닙니다.. 운동중입니다 ㅡ_ㅡ)+
주말을 맞아,, 대성리 억새공원.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ㅎㅎ
도담이 표정이 모든걸 말해준다.
경&지 장비 교환!
사나의 푸르름은 더해 갑니다.
치킨 삼총사
요기는 회사 골프동호회,, 로드힐스
오랜만에 상구 목욕시켜줬어요~
(스스로) 뿌듯함
사나는 하루종일 심심하겠다~
아빠 생파~ 고마워 얘들아~

요건 아빠 생파!!! 나도 건강할께요~ ㅎㅎ

여..여보,, 사랑해~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