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을 일상 스케치

2021. 11. 8. 12:25D.i.a.r.y

어느덧,, 가을이 왔습니다.

봄, 여어름, 갈, 겨어어울.. 일것 같아요,

제일 좋아하는 나의 가을이 엄청 짧아서 늘 아쉬워요.. 

짧은 만큼 소중한,,, 가을,, ㅎ

 

이거 도담이 애교 부리는 겁니다
응애의 습격을 받은 사나.. 아프지마 사나
배이사님&세팀장 로드힐스~
경민이는 천마산 정상 경험이 있는데 지민이는 없어서,, 경민이 강제 2회 정상 경험 get!
자.. 등반을 시작하지
등산로 초중반 쯤? 아직 괜찮..
씩씩하고 좋아,, 그래 힘내자! ㅎㅎ
중턱넘어 보이는 호평동 전경.. 저~ 멀리 롯데타워도 보여요
2시간쯤 걸린건가,, 경민&지민&아빠 정상 정복~
몇번의 위기가 있었으나,, 우린 해냈어 ㅠㅠ
이 사진을 또 찍을 줄이야 ㅎㅎ
지민아 첫 정상 정복 축하해~
경민이도 고생했어^^
사진도 생략될 만큼,, 내려가는 길 힘들었답니다 ㅎㅎ
아부지 제사, 고마워요 정주씨~♥
아파트 야경. 북두칠성
2단뛰기(공중부양) 중인 경민이
토욜 아침,, 인도어 연습장(퍼팅) 풍경
명절 준비 중^^
와 사진에서 향기가 난다,,, ㅎㅎㅎㅎㅎ
잘 살아있습니다. 우리 단풍 패밀리~
조상님들 많이 드시고,, 복도 많이 주셔요^^
장모님도 즐거운 한가위~~^^ 보고 싶습니다...
도담이 악세사리 생겼습니다. (뾱뾱)
와플은 살 안쪄요,, (살은 니가,,ㅉ,,)
한가위 하루 지난 날,, 달님 사진~
관용이와 단둘이 야간라운딩 ㅎㅎ (한양파인)
할머니 생신파뤼를 위해 고모집~ (스튜디오 같아)
1본부 워크샵! (골프 잘치고 싶다ㅠㅠ)
파7, 파6가 있는 광활한 군산CC
동네 특이한(안평범한) 고깃집
사장님이 고기 하나하나 불을 입혀주시네요. ㅎㅎ
화륵 화르륵
장모님과 함께 단체샷!^^
야,, 얼른 먹고 2차 가야지.. (가족 술파티 중)ㅎㅎ
어? 집에 간 줄 알았는데.. 부장님 오셨다,
소소한 아빠의 정원~ㅋ
도담이 산책중 바닥이 예뻐서,,^^
도담이 악세사리 또 추가,, ㅎㅎ
우리 가족을 위해 쉬지 않고 안전하게 달려준 고마운 상구..
..를 뒤로하고,, 새로운 패밀리카 흰댕이가 왔습니다.
뽀스가,, 뿜뿜......
상구는 헤*딜러님께.. 마지막 사진을 찍는 중..ㅠㅠ
잘가,,, ㅠㅠ
흰댕이를 모시고 온날,, 고사는 지내야죵^^
장모님께.. 새 차 샀다고 자랑하러 왔습니당,,^^

 

히야~~ 좋구만..
궁딩 빵빵,, 굳굳 ㅋ
화려함과 여백의 미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핫핫
새 차를 타고 드라이브..
아빠의 화분에도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에 나와있는 우리 상구 발견,, 좋은 주인 만나길 빌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