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스케치

2023. 10. 9. 00:39D.i.a.r.y

벌써 일년의 반이 지나고 있네요,,

매년 같은 소릴하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ㅜㅜ

외출모드
등교모드
아부지옆에 심어놓은 단풍이도 잘 지내고 있네요,
아부지.. 제가 벤츠타고 왔습니다..(사고 대차ㅠㅠㅋ)
우리가족이 좋아하는 김제(원평) 육회비빔밥 집
엄마의 팥빙수(산사가는길)
엄마네 동네 산책 중 만난 양귀비 꽃
대성이는 한참 성장 중
풍풍이들도 숲을 만드는 중,,ㅎㅎ
초계국수 먹으러 미사리에 왔어요
V^ㅡ^V
배불리 먹고 산책하기 (지민이 만보 채우기 운동)
포스가~
메타세콰이어길
룰루~
랄라~
ㅎㅎ 즐겁다
ㅋㅋㅋ
싱그러운..
엄마의 장풍?
좋아좋아!
허리 안아픔?
소화가 다 되버려서,, 다시....^^;;;

 

 

 

올해도 완성된 아빠 식물 갤러리 (+(경민이)토마토)
백로인가요? (동네 산책로)
아빠의 다욧트 식단
경지,, 테니스 시작~
감독님과 함께
셀프 연습중
둘다 고생했으니 빙수 보상..^^
ㅎㅎ
다욧트 식단 (점점 뭐가 더 추가되는 기분인데....)
새로운 코치님과 레슨중
산책로 옆 보리밭길
이쁜딸램 근접샷 (셀카ㅋ)
동네 맛집
지밍이가 하사하신 상입니다.
아빠 생축 초~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