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의 일기

2023. 10. 5. 22:46D.i.a.r.y

4월 어느날들의 사진 일기입니다.

지나고 보면 다 추억들인 즐거운 하루하루..

10년후 20년후 돌아보면 얼마나 그리운 날들일까,,,^^

한시대를 풍미했던 포켓몬빵!!!
열심히 살다보니.. 상도 받았습니다. 앞만 보고 달린건 아닌가봐요^^
아파트 단지 옆 텃밭 단지~
출근길 벗꽃길.. 매년 같은 즐거움을 주는 길.
주말맞이 명동 나들이!
명동은 성당이죠~ 암요~
웅장합니다.
부쩍 커버린 경민..
귀여운 보물 원투쓰리
V없었으면 어쩔뻔..^^
명동성당 옆모습~
HP를 채우는 중입니다.ㅎㅎ
사..살려주시라요..ㄷㄷ
당 오버 충전~!!
아웃백에 와 보았습니다..
빨리나와라,,, 두근두근
동남아 관광지에서 팔 것 같은 비쥬얼.
그리고 벗꽃..(사진 돌아간거 같...)
지민이가 이쁘다고 입양한 카랑코에 노랑이
나의 정원에도 봄이 돌아왔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골프장..
파.가.니.카
예쁜 정원 같아요
몇일만에 잎을 쑥쑥 틔워냈네요.. 고생했어 사나야!
퇴근이 늦었다!! 달려!!
사나의 봄 코디
장모님 제사 준비.
장모님..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가세요^^
고생한 마마님을 위한 외식!!! ㅎ

 

하루하루가 소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