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여름휴가~~!!(1)

2023. 10. 8. 17:59T.r.i.p

올해도 찾아온 여름! 그리고 휴가!!!

애들 방학에 맞춰,,, 강원도 여행 짧게  다녀왔어요~^^

구경하면서 -> 통일전망대 -> 속초 -> 설악산

휴가 출~발~
매바위 인공폭포
인공이지만 멋져요
ㅎㅎㅎ
통일전망대를 가려면 출입신고가 필요해요
출입신고소
저기..저 언덕위에 있어요
헥헥
한사람 한사람의 스티커가 모여,,,
고성 통일전망대
저~~쪽이.. 북한,, 금강산,,
망원경으로 보면 원래 금강산 보인다는데.. 날씨가,,,
날씨가 꿉꿉,,,한 하루였어요
속초 시장 앞~!
저번에 와서 기억이 좋았는데.. 주차 너무 힘들었어요
관광객이 많아요
시장안에 만석 닭강정 가게는 굉장히 많습니다..ㅎㅎ
숙소 앞 야간 술집 개장
다음날 해쇽장
사람들이 물고기 잡길래 우리도 도전해봄.
미끄러우니 조심조심
연장이 이래서야 잡을수가 없겠다 ㅎㅎ
그래도 신남
3층 보물탑 ㅋㅋ
경민이 애썼어!
많아지는 사람들
뭘 던지는 거야~
점~프
엄마도 같이 놀자아~~
저멀리 두둥실 경민군
동해바다
철썩~
저기 좀 보시라요
벌써 타고있다
일광욕
파도가 콸콸콸
평온한 정주
해수욕장
휴가가서 저녁엔 노래방이죠
최신가요는 내가 접수한다
옛날 노래는 내가 접수한다~ ㅎㅎ
pump it up~
오오~
사진으로 보면 고수의 스멜이...
옷모양이 남았네요,,,,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