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여름휴가~~!!(2)

2023. 10. 8. 17:45T.r.i.p

올해도 찾아온 여름! 그리고 휴가!!!

애들 방학에 맞춰,,, 강원도 여행 짧게  다녀왔어요~^^

 

설악산 들렀다가 집으로 ㄱㄱ

잠이 덜꺤 아들.. 설악산 입구에서
큰 문,,
여행의 마지막 코스.. 집이 그리울 시기.
웅장하네요,ㅎㅎ
대청봉,, 가본척,
휴가내내 흐렸는데.. 마지막엔 구름이 장관을 보여주네요.
피곤해요 아빠
집에 언제가요 아빠
할건 하고 구경할건 하고 가자,,^^
그냥 지나칠순 없지~
케이블카 출발 시간이 남아서.. 들른
음료&마늘빵
요거 맛있어요 따뜻해서,,
냠v
숲길
케이블카 타고 ~
아래 신흥사,,
여기도 구름속이네요~
작은 소원들
여기가 권금성인가요
구경을 할수가 없었어요,, 앞이 안보여서 ㅠㅠ
큰곰(대웅)과 함께 찰칵!
이정표
집으로 가기전 배를 채우고~

 

 

땡볕에 너무 타서,, 엄마표 오이 케어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