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웰리힐리 가족여행~

2021. 11. 8. 11:08T.r.i.p

또 늦어버린 포스팅~

올 봄이었네요,

엄마 생신, 엄마아빠 결혼기념일,, 코로나 때매 방콕 답답해.. 머 등등의 핑계로

엄마 광클 -> 특가 get~! -> 가족 여행 고고~

 

두번째 웰리힐리지만 또 가도 재밌어요~^^

숙소 들어가기도 전에 물놀이부터!! ㅎㅎ
물놀이도 안했는데 짐을 풀다뇨.. 무슨 그런 말씀을..
시원~하게 놀고,, 숙소로 이동~!
지민이가 해보고 싶었던 거래요. 여행중 캐리어끌기~
어디가는 중이더라~ 밥?
액티비티 하러 갑니다~
버기카 체험~!
제 레이싱 파트너 입니다,, ㅎㅎ
두분도 Ready?
'진짜' 횡성 한우 먹으러 왔습니다. 가게 사장님이.. '가짜'가 넘 많다고 하소연..;;
BHC 고릴라~ 
이 맛에 카메라 들고 다닙니다.ㄷㄷㄷㄷ
지민이 연기대상 ㅎㅎ
푸르른.. 5월의 잔디밭..
곤돌라타고 천왕산 정상으로~
포토존~ 웅스 treasure

 

하늘 계단? 지민이 무서운 듯.. ㄷㄷ
전망 좋고~
윗 사진.. 다른 view~ㅋ
가족사진 ^^
친환경 왕관 (환경파괴? ㅠ)
겨울엔 상급자 코스일듯..? 
하트하트 포토존~ ♡
아이구,, 다들 이쁘게 나왔네~ ^^
도담이 인줄.. ㅎㅎ
먹고 살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
하지만 굉장히 긍정적...ㅋㅋ
곤돌라,, 하행선~
짚라인 타러 갑니다. 화이팅~!
꺄아아아~~
비쥬얼은 스카이다이빙 하러 가는 줄.. ㅎ
예쁜 폭포 앞, 더 예쁜 지민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