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늦가을 부산 가족여행1

2021. 11. 9. 13:28T.r.i.p

8, 9년간 우리 가족을 위해 건강하게 달려줬던 상구를 보내고,,
새로운 패밀리카가 왔습니다. (흰댕)
아이들 생일이기도 하고,, 흰댕이 길들이기도 할 겸..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경민이 엄마 뱃속 때 가보고 첨 가보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흰댕이라고 합니다.
어이구 뭘 이런걸 다.. (잘 부탁해^^)
언박싱은 늘 즐겁죠.. 후후
부산으로 ㄱㄱ
첫번째 여행지,, 부산 해동용궁사 도착!
마침 출출해서,, 오뎅 한입 씩..ㅋ
촵촵촵ㅎ
정주 만삭때(약 12년전?),, 여기서 사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아이가 이렇게 컸네요...ㄷㄷ
듬직 듬직~
정주는 그때보다 더 예뻐진듯^^ㅋ
그때 없던 아이도 왔어요~^^ㅋ
하트 발사~ 뿅뿅~ㅋ
전망좋은 곳에 자리잡은 용궁사
캬.. 여기 스님들은 이 경치를 매일 보시겠지..?
주말에 소파에 누워 TV 보는 아빠 (라고 애들이 사진 제목을ㅎㅎ)
수평선 샷!
애들이 점점 크네요~ 무럭무럭
복 많이 받아라~
너도 복 많이 받아라~
우리집 세 아이. ㅎㅎ
단체 샷~
우와우와 경치봐,,
커플~
예쁜 절
경민 지민도 폰카로 열심히 찍네요.
모자
경민이가 찍어준 사진~
오랜만에 찍혀보는 단독사진
근처 맛집 웨이팅 중..
가게 이름이 고향연화 였던가,,? (맛있었어요)
밥먹었으니 소화시키러,,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ㅋㅋㅋ 정주야~
유튜버 허팝 영상 엔딩 장면 속 그곳~!
이국적인.. 부산의 해변 뷰.. (마린? 센텀?)
유후~*
추우니까~ 신발만 벗고 놀자~
신나~ 좋아~
광안리해수욕장 파노라마 뷰~
다다다다닫
지민 쩜프~
경지~ 쩜뿌~
우리도 기념사진~^^
외국같네.ㅎ
자.. 아직 숙소가기전인데... 모래털기.. 수습 중
광안리 앞 가게들.
파라다이스 부산,, 숙소 도착.. 숙소 뷰~
잽싸게 환복 후,, 씨메르 스파 입욕~!!
밖은 춥고,, 안은 따숩고~ 좋아좋아~
설정 샷도 찍어보고 ㅎㅎ
늬엿늬엿 해가 집니다.
물이라면 그냥 좋나봐요.
저녁먹으러.. 해운대 뒤 시내
머먹으까 하다가,, 밀면집 ㅋ
스파는 저녁에도 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