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이 밝았습니다~

2021. 5. 8. 15:37D.i.a.r.y

올해는 경민이의 해.

우리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모두 멋진 한해 되길 바랍니다!!!

 

과자 먹을 때 우릴 바라보는 도담이의 눈빛
급 고향 방분
울 아부지.. 춥고 외로워 보이네요..
아들표 눈사람 하나 드리고 갑니다..^^
셀카-
우리 할머니
엄마 이사갈 예정인 집
겨울잠 자는 사나
엄마표 특식
폭설을 뚫고 퇴근,, 힘들었다
심오해보이는 눈사람 (제 작품 아닙니다)
야식;
새롭게 시작한 파테크~
우리집 무기 ㅎㅎ
우리집은 내가 지킨다
나도 지킨다
도담이 방심 중
저 지금 사진 찍힌 건가요
이 무슨...ㅠㅠ;;; 이러시지 마시죠.
파들이 쑥쑥
쓰레기 버리러 왔다가,, 간떨어질뻔,,
왕할아버지 제사 준비~
도담이 사고쳤음;
엄마표 정성스런 제사상
다컸네 우리 파돌이 파순이
오늘도 쉬지 않는다
참 열심히 한다..ㅎㅎ
가로수에서 get 해왔던 왕벚꽃나무가,, 한달만에 드뎌 새순을 틔웠습니다. 
저쪽 동네엔 무슨일이...
다 같이 도담이랑 잔다며 자러 가더니..ㅎㅎ
열심히 키워놨는데,, 나중에 도담이가 뜯어 먹,,,,ㅠㅠ
공부중에 먹는 멜론이 꿀맛
와 소.고.기.다...!
설 명절,, 우리 가족끼리지만,, 차례상 입니다^^
닌텐도 복싱
아버지,, 새해 복 많이 주셔요~
추워도 산책~ㅋ
아빠가 맛있는거 사준다고 나온 외식 날~
경민아 먹을거로 그럼 못써
도담이 회식 중
우리 집 특전사
명절 후 볼링장~
오~ 자세 지대루다~
제법
자세 보소
지민에겐 아직 버거운 볼링공
으라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