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가족 워크샵 (괌)_3부

2020. 5. 10. 16:40T.r.i.p

여행사진 세번째 입니다.

스타비치에 들어가다가.. 제지를 당하고,,ㅎㅎ

괌 해변의 명소인.. 리티디안 포인트에 다녀왔습니다.

괌 자유여행은 렌탈 일정 하루에 마춰 잘 마무리하고,,

나머지 일정은 쭉 물놀이... ㅎㅎㅎ

 

자유여행을 위한 렌탈 차량..
스타샌드 못가고.. 리티디안 포인트 해변
그림 같아...ㅠㅠ
놀 준비 완료 ㅋ
저는 숙녀처럼 놀게요~
얌전하게~~^^
으 추웡..(자다 일어나서..)
이얔ㅋㅋ 재밌닼ㅋㅋ
아빠도 같이 놉시다!
아빤 사진 찍을거야..
둥실둥실..
아 자꾸만 옷이 젖네..
얌전하게 놀려고 했는데...
아하하핳ㅎ
내 이럴줄 알았당.
엄마는 눈부셔서.. 눈을 못뜨넹..ㅎ
한적하고 깨끗하고 기분좋고
물이 정말 예뻐
모래도 엄청 고와..
부서진 산호초 조각?
오후 4시쯤 되니까.. 안전요원이 이제 가라고...ㅠㅠ
그래도 한시간 넘게 놀았으니.. 가쟈^^
저녁먹기전까지 휴식(폰 타임)
경민이도 피곤함이 보이넹.
판타지쇼~ 보러왔어요
괌 원주민들의 준비된 쇼~
불쇼~
댄스타임~
넉살좋게 관객석에 앉아 팬서비스?
쇼의 마무리~
잘 봤습니다~
오-? 오~?
쇼가 끝나고.. 일일이 인사도 해줌..
기념사진..
감사합니다~^^
다시 물놀이~~👍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중
한번만 이용가능한.. 고급 식당.. (이름 까먹었..)
우리끼리 바다 스노클링
짜다더니.. 경민이 잘한다..ㅎ
물위에서 두둥실 두둥실
선셑 바비큐 먹으러..
분위기 좋아요.
맛보다는 뭐.. 분위기지 뭐 하하..
부실했던지.. 방에와서 라면 흡입 ㅋ
우리방에 온 손님..(콰트로?)
마지막날 조식 먹으러...^^
벽화앞에서
떠나는 날 괌 공항..(아쉬움이 뭍어나넹^^)
하파데이~~~ 우리 담에 또올수 있겠지?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여행이 끝났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