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가을,, 그리고 이사

2020. 11. 4. 22:08D.i.a.r.y

2020년 가을.. 남양주로 온지 5년만에 드디어 새로운 새 집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너무 좋아요~ㅎㅎ

 

이사를 앞두고,, 눈에 담아 두는 뒷베란다 야경.
산양삼주
머리 올렸습니다.
인생샷 감사합니다. 배이사님.
저~~기 우리 이사갈 집이 보입니다. (왼쪽 끝)
이삿날
밥통이 제일 먼저 들어가야 한다는 어무니의 조언을 충실히 이행하는 중.
정든 신명 아파트... 안녕..
이사 온 새 아파트 입니다.
짐도 없으니 넓고 좋으네요. ㅎ
베란다에 창이 2개라서 좋아요.
>>ㅑ 좋다 좋다~
이삿짐 정리 전...ㅎㅎ
75인치 TV도 샀어요.
이사온 첫날 풍경..ㅎ
이번엔 반대로.. 이사 후 예전 집을 바라 봅니다.
소파도 샀어요~
약 5년 전 지민이 vs 현재 지민이
옷방도 생기고 ... 유후~
어느정도 정리가 된 거실.. (정주야 고생했어^^)
이사와서 일주일만에 아부지 제사. (아부지... 잘 찾아오신거죠? ^^)
와인과 크래커
도담이 액체설.. (흘러내린다.....)
아버지 제사 3일 후 추석 명절 준비 중..
거실이 (예전보다) 넓어져서... 지민이가 헬스장을 열었네요. (이용 시간이 1시간 30분 넘어가면 망합니다)
엄마 생신 선물~
정주 큰 이모님 식당엔.. 엄청 맛있는 음식들이... 아 배고파
지민이는 벌써부터 시집가는 연습 중
얌전한 신부가 되긴 틀렸구나...ㅎㅎ
아빠가..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태형과 함께 주말 작업 후
와... 이 사진 어떻게 설명하지...
새로운 동네의 초저녁
고향의 아침
은곡 고향집 마당
인도어 연습장에서 바라 본 동네 풍경
경민, 지민 생일 날 (할로윈 데이 즈음이라)
축하해~
많이 축하해.. 귀요미들
행.복.한 우.리.가.족~♥
지민 귀욤
경민 생일 다음날이 지민 생일.. 치킨&피자
인호삼촌의 집들이 선물..이름은 소"사나"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