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늦은 하계 휴가(추계?) part 3.

2014. 10. 11. 00:30T.r.i.p

휴가 3일차...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어보니.... 우와~~~~

 

view가 좋습니다!! ㅎㅎㅎ

 

3일차에는 단양팔경을 구경하기로 하고.. 유람선을 탔습니다..

그리고 단양 아쿠아리움 관람!

식사 후 꿀맛같은 휴식을 취한 후,,,

 

대명리조트 내에 있는 시설을 즐겼습니다..

(오락실, 노래방 ~~)

 

새벽같이 일어나지 않았지만,,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들 기상!

 

딸램... 일어나자마자... 모닝 빵..

 

유람선시간까지 좀 남아서.. 도담삼봉에 들러 시간 때우기! ㅎㅎ 주차비 2천원입니다!

 

사진으로만 봤던 도담삼봉!

 

그리고 찾아온 가을..

 

노지민 입니다!

 

소녀의 손에 쥐어진 꽃..

 

엄마랑 계단 내려오며 가위바위보!

 

그리고 충주 유람선으로... ㄱㄱ 도담삼봉에서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배타기 전에 쓰는 거 쓰고..

 

경민이는 이미 배 탈 준비 완료!

 

우리가 탈 유람선이 기다리고 있어요.

 

옆쪽 유람선에서도 출발 준비를 하고 있네요.

 

과자를 던저주니... 준치들이 덤빕니다.

 

우리는 전날 예약을 했기때문에 0원...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천원씩 할인 됩니다.

 

유람선 타고 구경... 8경중의 하나이나... 적지 않아서 못외웠습니다;;;

 

유람선 타고 구경... 8경중의 하나이나... 적지 않아서 못외웠습니다;;;

 

 

 

표정이 왜그래... 경민아,,,

 

 

ㅋㅋㅋㅋㅋ

 

 

 

아빠 무릎에 앉아 관람중..

 

 

선장님의 배려로.. 좋은 경험했어요. 감사합니다.. 선장님!~

 

단양 아쿠아리움 도착!!!

 

 

하이파이브~

 

 

동물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지민이... (실제로 자다가 일어나서... 포즈가....;;;)

 

수조터널!

 

상상했던 것보다 규모가 크고 알차네요.

 

관람 온 어린이집 아이들.

 

아쿠아리움 부록 낚시 박물관...

 

월척이로구나~

 

단양 다누리센터...

 

자.. 이제 열심히 구경했으니 점심시간~

 

백반 2개, 더덕구이 1개

 

너무 맛있어요.. 쓱싹 비움!

 

여정밥상! 추천합니다!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서 휴식 후,,,

오락실,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았으나................................

 

핸드폰에 사진이 날아가는 바람에.... 크흑....

 

 

 

 

 

즐거운 휴가 3일째도 이렇게 끝났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