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낙원브레인키즈 재롱잔치~

2014. 1. 13. 00:07S.N.A.P

엄마아빠한테 한동안 공개도 안하고

어린이집에서 열심히 연습한 아들의 노력에 감사하며....^^

특별히 외할머니도 와주셨단다~ 

 

아들 멋져~ ^^

 

 

 

엄마가 만든 피켓~

작년에 이어 우유빛깔이신 노경민 아드님.

 

손주 재롱을 보시러 친히 상경하신 장모님...^^

정주랑 닮으셨....;;;

 

전 체육쌤이 사회를 보시고,,,

 

젊으신 원장샘~

 

시작은.. 준 초딩 누나 형아들의 무대~

 

하얀겨울반~

 

자다 일어난 지민이는...

여긴 어딘가.. 하는 중..

 

제일 꼬맹이들.. 봄초롱반 입장~

 

4인 4색~

사색1인, 울음1인, 멍1인, 코파1인;;; ^^ 귀엽죠?

 

파란 여름반~

 

주홍 가을반 경민이 출동~

 

태권도라는데 복장이....ㅎㅎ

 

준비자세...

 

박자 안맞는 점프~ㅎㅎ

 

새색시 같은 얍얍 주먹~

 

우드락 깨기... 준비~

 

(눈 질끈 감고) 빠샤~

 

깨...깨진거 맞지요?

 

휴 다행이다~

 

멘트 : 엄마 아빠 사랑해요.. 맛있는거 사주실거죠? ㅎㅎ

 

날아서 퇴장~

 

다시 (울면서) 등장한 봄초롱반 아기들...ㅎ

 

명불허전 놀부마눌;;;ㄷㄷㄷ

 

지민이는 취식감상중...ㅎㅎ

 

흥부와 놀부는 결국 해피엔딩....?

 

다시 경민군 ~~!!

 

나름 무대 중앙에 자리 잡았군..ㅎ

 

눈이 혼자 초롱거리는구나..ㅎㅎ 작년에 비해 긴장감 down!

 

 코앤코~

 

열심히 연습한다던게 이거였구나.. 아들 멋져~

 

각 나오는데..? ㅎ

 

코엔코

 

와~ 끝~~~ ㅎㅎㅎ

 

백조의 호수? ㅎㅎ 무려 백조이시다..

 

의상이 잘 어울리는데.. 엄마한테 한벌 부탁해볼까..? ㅎ

 

열창~~~ㅎㅎ

 

실룩샐룩~

 

살아있는 손 끝...

 

다시 한번 엄마아빠 사랑해요~

 

지루한 지민이는... 바깥 투어 중..

 

에휴. 제가 뭘 아나요... 이런거라도 해야...

 

자~ 이제 마무리.. 단체 합창!!!

 

너무너무 열창중...ㅎㅎㅎ

 

경민이 목소리만 들리는 듯....^^;

 

짜잔... 피날레~

 

경민아 공연 보는 내내 안아주고 싶었어~~ ^^ 참 잘했어 이쁜 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