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추석...

2012. 10. 2. 01:25S.N.A.P

 

올해도 역시 찾아온 추석...

 

아버지 기일과 추석이 함께 있는 가을은.... 늘 바쁘다..

 

 

 

아이들과 함께 한 떠들썩한 추석이었다~

 

남은 한해와 내년 추석까지.. 우리가족 모두 좋은일만 가득하고, 다들 건강하시길 빌어본다..

 

 

 

 

누나아들 준우 촬영을 마치고,, 전주시내 활보~

 

아빠친구네 카페에서 밀크쉐이크에 행복한 경민이~

 

인상쓰지마 경민아...

 

한입 아~~

 

피곤에 쩔은 아빠와 함께..

 

지우, 준영, 경민~

 

모델같은 지우양~

 

경민이를 예뻐해주는 고마운 지우.

 

장난꾸러기 와일드보이 준영이 합세!

 

돌을 갖고 튀어라~

 

툭 튀어나와 출동할 기세~ㅎ

 

외할아버지가 사주신 귀여운 체크남방.

 

지우~

 

가을엔 역시 코스모스 ~

 

꽃꽂이중...ㅎ

 

간질간질 강아지풀~

 

해맑아서 좋다..^^

 

다정해보이는군...^^

 

준영이가 포즈를 잘 잡아주니 경민이도 함께 해준다.

 

코스모스의 가을.

 

지우, 참 잘했어요.^^

 

아가씨가 된 한슬고모(이모)? ㅎㅎ

 

꽃다발 만든다고 바쁜 준영이~

 

맘에 안드는 모양..;;

 

동네 어르신들을 위한 운동기구~

 

준영이에게 너무 큰 옵티머스뷰.. 진슬이모랑 통화중..

 

따라잡을수 없는 스피~드!

 

다다다다다...

 

마을 뒷편에 이런 푯말도 생겼네. 마실길...? ㅎ

 

꽃이 예쁘다며 사진을 부탁하는 준영이.

 

따라하며 찍어달라는 경민이..

 

그들에게 평범함은 무리다..

 

추석날.. 꼬까옷입은 경민이와 할머니...

 

사랑하는 할머니에게 뽀뽀를 하니~

 

돈봉투가 굴러들어오는구나..? ;; (흐뭇?)

 

예쁜 화분.

 

요플레 한입~

 

이제 할머니와 작별할 시간이네요.

 

번개파워? ㅎㅎ(엄마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