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의 시골 나들이~

2012. 2. 29. 01:09T.r.i.p


설 이후로 고향방문~!!

공기만 맡아도 고향은 고향인.. 고향입니다~ ㅎㅎ
(뭔말이지...?)






뒤안 풍경~



할머니의 밭!



뒤안 풍경~



엄마 찻집에 놀러온 찬호~ ㅎㅎ



찬호삼촌의 비눗방울 쇼!



찬호삼촌의 비눗방울 쇼!



찬호삼촌의 비눗방울 쇼!



찬호삼촌의 비눗방울 쇼!



소심한 로망스 연주중~ ㅎㅎ (잘 안들려 찬호야;;)



王할머니와 뽀뽀 인사~ ㅎ,, 할머니 또 올게요.. 건강하세요!



산사가는 길.



추운가보다;



엄마의 화단.





엄마의 소품..



엄마의 소품..



엄마의 소품..



할머니랑도 뽀뽀인사.. 할머니 건강하세요~



할머니 부끄러워요 ㅎㅎㅎ



엄마의 소품..



경민이 좀 웃어봐아~ ㅎㅎ














어느 주말 바람 쐬러 바닷가에도 다녀왔습니다.
바람 쐬려다가.. 바람에 취할뻔...
너무 추워서 경민이 토했어요 ㅠㅠ;;



넓은게 바다로구나~



바람이 어마어마 했어요~



엄마와 아들...



쏴아아아~



경민이의 발자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