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11월-19년12월의 일상

2020. 5. 10. 11:53D.i.a.r.y

2019년 11월~2019년 12월 아이폰으로 담은 일상~

 

 

오빠 새로산 자전거.. 삼패공원 개시
이제 두발 자전거 잘타요
끼익~!
지민이도 잘타요
동네 아재요
자세 좋고
친한듯 안친한듯..ㅎ
찰칵
레고에 잡힌 아이들
주말.. 오후..
편안하십니까.
애플워치 두둥
강원도같은 남양주..ㅎ
대성리역 뒷길 산책 중
잘 해놨네요
경치 좋고
아가씨 어려보이네요
지민이
부릉부릉
경민이..
부르르릉
석양
석양..
자전거 많이 타서 엉덩이 아픔?
잘탄다~~
숲속같아
지민이가 만들어준 엄마아빠 송이
편지까지...ㅜㅜ
환상적이야~~^^
산책
자전거 쫒아가느라 아빠만 제일 힘들어..ㅠㅠ
얘들아.. 같이가....ㅜㅜ
지민이 얼굴 개그
지민이 얼굴 개그2
ㅎㅎ
지민이 얼굴 개그3
어떻게 올라갔니
ㅋㅋ마냥 신나..
경민이 파마 중..
왜? 맘에 안들어??
우성일 / 좌지훈 ㅋㅋ
와 베라케잌!!
드라이아이스 놀이~
산신령?
ㅋㅋㅋㅋ
보면 안된다..돌아보지마ㅡ.
생파!
이어지는 얼굴 개그
도담아.. 이건 내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