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925 몽골문화촌

2018. 9. 27. 16:01T.r.i.p

추석에도 병원에 계신.. 장모님께..

예쁜 딸.. 정주씨가 맛난 점심을 해드리고,, 오후에 다같이 가려고 준비했던,,

남양주 수동 깊숙한 골짜기에 몽골문화촌.


그냥 전시관만 있을 줄 알았고,,

기대를 엄~~청 안하고 갔는데....


생각외로 잘 꾸며놨고, 특히 마상공연은 멋지네요! 왕따봉, 쌍따봉~


주말에 갈곳없는 엄빠들이여,, 

몽골문화촌으로 오세요.. (광고 아님-_-;;; 진짜;;)




가을이 깊어가네요. (제법 쌀쌀)

몽골문화촌 안내

예쁜 다리위, 사랑하는 가족들.

보물3.

공연 10분전.

사회자님.

사진 찍지 말랬는데,,, 너무 멋져서 담고 싶었습니다. (문제되면 삭제할게요)

심장이 쫄깃쫄깃.. 대단 대단~

말탄 마술사.

마술사님은 한국분 같음.

서서..ㄷㄷㄷ

앙증맞은 조랑말?

공연 후 기념사진. (감사합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아마 대빵자리인듯.

꾸꾸까까, 꾸꾸까..

아들, 듬직하다~

원룸. ㅎㅎ

지민이는 뭔가 좀 다르다..ㅎㅎ

에라 모르겠다~

우리집 기둥!

우리집 애교담당~

ㅋㅋㅋㅋㅋ

몽골 스웩~

어머 제 가방이랑 비슷하네요~

요즘 경민이가 빠져있는 공룡들~

엄마~ 랩터가 쫒아와요~

몽골 전통 악기.

몽골 전통 악기.ㅋ

드러머~?

몽골 전통 의상 체험

조신한 처자로군~

둘이 안친함.

각 동 별, 테마별로 열심히 꾸며져 있어요.

박제..ㅠㅠ

블루와 함께. (아닌거 같은데..)

칭기스칸,, 블라블라..

코파기.

으잌ㅋㅋ

예쁜 녀석들~

낙타밑.

활쏘기 체험.

활쏘기 체험.ㅋ

잘 안나가요.ㅠ

말발굽 던지기~ (정식이름 까먹음)

소원은 이루어진다.

혼자 남아 열심히..

늑대가 나타났다~~~

내가 늑대다~~~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