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31 창현생태유치원 경민이 학예회

2015. 3. 18. 00:26S.N.A.P

새로운 보금자리의 새로운 유치원..

경민이가 첫 학예회를 합니다.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적응이나 잘 할까 했는데...

잘 했어요 노경민.. 칭찬칭찬~

 

 

오빠 재롱잔치하러 가자~ 이야 신난다~

 

어느덧 의젓한 노경민이 되었습니다.

 

아빠 저는요?

 

읍사무소 대강당 ㅎ

 

남자 노경민! 멋져!

 

여유있게 왔는데도.. 벌써 명당자리는 없음. ㅎ

 

엄마도 관람준비 완료~ ㅎ

 

유치원샘들의 재롱잔치로 시작.. ㅎㅎ

 

저~~기 앞머리 휘날리는 SES 바다 역할 하시는 분이 경민이 담임샘입니다. ㅎㅎ

 

이분들은 터보.. ㄷㄷㄷ

 

지누션이었죠..? 아마..? ㅎ

 

원장선생님~!

 

알게 뭐야 지민이는 잠에 빠져듭니다~

 

아이들의 재롱잔치 시~작~

 

꽃같은 우리아들이 요기있네~ㅎ

 

뱃살 어쩔; ㅋㅋㅋ

 

아휴~~ 귀염둥이들~

 

멋진 군무가 이어지고~

 

꼬맹이들의 소고 무대.

 

어머어머 귀여운 척이니? ㅎ

 

기계체조 ~~

 

일단 엄마아빠께 감사의 인사~

 

키워주셔서 캄사합니다... 큰절~

 

주머니에 손넣고 하는거니..? 그렇게 쉬운거야?

 

짜잔~

 

짜자잔~~ ㅎ

 

앞으로도 엄마아빠 말씀 잘 듣겠습니다~

 

창현~!

 

요정들의 무대~

 

북치기, 박치기~

 

 

 

경민이네반의 Micky~~~(응원가 알죠?)

 

자세 좋고~

 

엄마아빠들이 힘이 솟아 납니다!

 

^^;; 귀여운 배~

 

 

 

암요 그럼요 최고지요~

 

2,3시간이 금방가네요.

 

단체사진 속 노경민을 찾아라~

 

끝나고 기념촬영~ ^^

 

어머~ 졸업식 사진같으다..ㅎㅎㅎ

 

ㅎㅎㅎ 무럭무럭 자라주는 우리 천사들...너무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