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20 눈내린 주말&코코몽팜빌리지~

2015. 3. 18. 00:24D.i.a.r.y

경기도라 쓰고 강원도라 읽는다!

이곳은 남양주시 화도읍 입니다...

 

듣던대로 춥고 눈도 많이 오네요.

서울은 눈발 날리다가 녹아도 우리동네는 쌓여요~... 기묘하죠?

 

 

토요일에 눈 쌓이 놀이터에서 놀다가

일요일엔 근처로 정말 눈썰매랑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지민이 얼집원서 증명사진용 사진.ㅎ

 

경민이도 서비스~

 

눈내린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토요일 아침! 아빠 놀이터가요~~

 

이야~ 신난다~ 경민이는 누구보다 눈을 좋아합니다..

 

^ㅡ^ 신나있음!

 

지민이는 그냥저냥.. 오빠, 아빠 나간다하니.. 따라나옴;

 

오빤 이렇게 추운데 뭐가 그리 신나..

 

아 몰라 신나신나~

 

어릴적 이런사진 하나씩은 있죠? ㅎ

 

한 덩어리 하실래예~?

 

눈 미끄럼~~~

 

눈 미끄럼~~~ 도착~

 

경민이는 눈을 밀가루나 모래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아요. 온몸으로 놀아요.

 

오빠 내가 썰매 끌어줄게.. 영차영차.. 1mm 전진.

 

 

 

 

 

다음날! 집 근처 코코몽 팜빌리지!

 

눈썰매 타러 왔어요~

 

^ㅡ^)/ 하이~

 

저 멀리 코코몽과 로보콩...

 

팜빌리지 이용권을 끊으면 눈썰매는 무료~ 엄마,지민 출동

 

경민이도 출동~~~ 이마 넓다 너~ ㅎㅎ

 

눈이 초등달 됐네..ㅎㅎ

 

도착 후 표정관리~

 

눈놀이터인데.. 다 꽁꽁 얼어버려서... 얼음놀이터가 되어버림.. 딱딱해.

 

지민이는 추운가보다~ ㅎ

 

오빤 겨울아이인듯!

 

저두 씩씩하다구요~ 장갑도 안껴고~ㅎ

 

삽질 삽질

 

자~ 이제 코코몽을 만나러 가 보아요.

 

아기자기하고 넓지 않아서 다리 안아프고 좋으네요~

 

로보콩이랑 똑같이 생겼네요.. ㅎ

 

아글이가 아글아글....

 

경민이네 아빠는 '그네'를 싫어합니다.

 

아 춥다~~~

 

어린이용 지게!

 

오빠가 하는 것은 뭐든 따라합니다.

 

아궁이~

 

자동차로 과일 옮기기 및 동물 똥(모형) 치우기 놀이~

 

아빠의 안티사진~ ㅋㅋ

 

제법 일꾼티남.

 

사색에 빠진.. 지민양

 

추운날 쉬어가기 딱 좋은 실내 놀이터!

 

내꺼야~!

 

클라이밍!

 

다 놀았으니 밥먹으러 가자~~

 

아빠 저 씩씩하죠~~ 얍얍 태권!

 

특별출연 폐인아빠~

 

아빠와 아들~

 

근처에 있던 밥집.. 맛은...머 그냥그냥..................

 

엄마한테 애교발사~~

 

담에 또 놀러가요 아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