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집이 최고~-_-)乃

2013. 3. 10. 22:52S.N.A.P

역시 주말엔.. 길도 안막히고,, 춥지도 덥지도 않은 집이 최고지요..ㅠㅠ)ㅋㅋㅋㅋ

 

 

엄마는 주말내내..

밥차리고 치우고 .. 뭐 하고...;;

 

아빠랑 경민이랑 지민이는... 놀고 먹고 자고...

 

 

 

우리 네 가족 모두 모여.. 얼굴만 바라보며.. 주말이 다 가버렸습니다.

 

이런 평범함이.. 행복아니겠어요..?

 

^ㅡ^)乃~~★

 

 

 

 

이제 지민이 보행기도 탑니다~~ㅎ

 

^^;; 경민이때가 생각나네요..

 

저 부르셨어요...? 흐흐흐 (아빠가 급해서 후랏시를 옆으로 쐈다;)

 

경민이는 하루 종일 신이나 있었어요.

 

지민이는 오로지 자기만 봐달래요..

 

경민아~ 지민이를 너무 이뻐해줘서 고마워..

 

착한 척하는 지민양..

 

사실은 이럴거면서~

 

각자 다른 곳만 보네요...

 

휘끼휘끼.. 붐붐..

 

오빠도 타고 놀던 점퍼루~ (지금도 지민이 안탈때.. 탐;;)

 

우리 아름다운...;; 아들..

 

우리 귀여운 딸..

 

경민오빠 100일쯤 받은 선물을 지민이가 처음 신어요.

 

귀엽죠..^^ (엄마의 사생활 모자이크)..

 

자~!! 이제 걷기만 하면 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