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찾아온 봄!

2021. 5. 8. 16:15D.i.a.r.y

요샌 딱히 여행도 주제도 없어서...^^;

일상을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시간은 잘도 흘러갑니다.

5월인데 벌써 봄을 지나 초여름의 길목에 서있는 느낌...

엄마의 화분들^^
골프연습장에서 바라 본 동네
요즘... GV70에 꽂혀있는데.. 살수 있을까요.
슬라임, 바풍(바닥풍선) 이랍니다..ㅎㅎ
어랏? 뜬금없이.. 제 20대 사진이...ㅂ니다..
회사 옆 매장에도 존재감 뿜뿜.. 내뿜고 있네요.
요샌 집에서도 종종 이술 저술 먹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제 술친구입니다.. 야, 인사해..
퍼팅 연습기
지민이가 준 효도카드~
무소음 선풍기라서 요게 있어야 on/off를 알 수 있답니다.ㅎ
여주신라CC
얘들과 함께 전&막걸리 ㅎㅎ
망울이 부풀어 오르고 있어요~~ (안죽어서 다행 ㅠㅠ)
한양파인
북한강변 어느 카페~
이쁨
이쁨
드디어 새봄, 새잎이 나옵니다~
오빠야 친한척 좀 해줘라~
집앞
푸릇푸릇~
뿌듯합니다.
엄마의 특식
지미니를 찾아라
조팝나무와 함께
거미줄과 함께 ㅋ
박스와 함께 ㅋㅋ
우리집 북카페 ㅎ
그림그리는 엄마, (경민 촬영)
비전힐스 Par3 연습장
파가니아CC
팀장 모임. 즐거웠습니다.
자연스러운 사진~
분위기 있는 중문
짜잔~ 사나는 다시 여름모드로 들어갑니다~
흔하게 핀 들꽃인데.. 이게 냉이꽃이라고 합니다. (틀리면 얘기해주세요ㅎ)
주말, 대성리 억새공원
씽씽이를 타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여름이 성큼
물+돌 = 물에 돌던지기
덥고 목말라 찾은 오아시스 같은 카페
와 달겠다~
꽃ㅋ
거실 아빠자리 뷰
아우 깜짝이야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