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여름이다 (여름휴가2)

2023. 10. 9. 01:25T.r.i.p

올해도 가야죠! 여,름,휴,가!!!

대략 하이원리조트 -> 강릉(캠핑카)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또 추억 +1

 

저녁은,, 정선,, 리조트 앞 초밥 맛집
마끼가 먹어보고 싶었다며,, 먹방을..
리조트 숙소내 저녁 산책.
다들 씻고나와서 말꼼하군.
무슨 컨셉?
휴가의 하이라이트,, 워터파크~!!
어마어마한 파도에 심장이 두근두근..ㅎㅎ
꽤 넓어요~
실내 물놀이
유수풀
파도가 나오는 최전선... (두근두근)

 

 

휴식중

 

워터파크에서 너무 재밌어서,,, 다음 코스인 캠핑카 체크인에 늦을 뻔,,,ㅎㅎ

조그만 캠핑카~
엄마는 저녁먹을 준비중
으흐흐
카라반 밤 풍경
바닷가 폭죽놀이~
얼굴안보이는 단체사진.ㅎㅎ
나홀로 아침 산책
동해바다 (나름)일출,,ㅎㅎ
작은 항구
카라반들.
하조대해수욕장 (숨은사람 찾기)
올해는 선크림을 더욱 꼼꼼하게!! ㅎㅎ
안전한 해수욕장을 찾았는데.. 너무 안전해서 심심할 지경...ㅠㅠ
워터파크가 더 위험해보일 지경,,ㅋㅋ
누굴까요
갱미니~
지민생선~ ㄷㄷㄷ
지민이가 잡아올린 전복! ㅎㅎ
잘 지내고들 있었는가
마끼 맛있다고 해서 엄마가 다시 만들어 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