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2023. 10. 9. 00:26D.i.a.r.y

봄은 설레임.

나이를 먹어도 설레임.!

장모님 저희 왔어요^^
15년차 사위가 아직 철이 안들었네요^^
손녀도 왔어용^^ (손자 어디갔엉)
딸램도 왔어요^^
올때마다 표정이 달라보이시는데.. 오늘은 웃어주셨습니다^^
봄맞이 드라이브 출동~
북한강변 벚꽃길
벚꽃 절정기에 놀러왔어요
봄나들이^^
카페에 앉아,,
듬직한 울아들
귀여운 울딸
멋지다고 해!
와,, 살찔 시간이 돌아왔다~
아직은 추워보여,,
고뇌에 빠진(쇼츠보나?) 아들
키읔
짜란,, (가을 사진같으다 ㅎㅎ)
예쁨
가족사진!
벚꽃감상
폰에 담기
커보이게 찍어주세요~
벚꽃길
여보가 더 예쁨
여기도 무럭무럭
누굴까요,,
누굴까요 ㅋㅋ
만족스럽군,,ㅎㅎ
맛있겠다!
사나
사나도 수고했어
봄이니까 새로운 결심을 하며,,, 운동을,,
읍읍,, 일단 먹고,,,^^
이..이런 용도는 아닌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