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 공원 나들이..

2010. 10. 25. 00:13T.r.i.p


돌잔치 공지창 때문에 뒤늦은 포스팅입니다.

돌잔치 한주 전에 경민이와 정주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함께 많은 시간을 가져야 하는데... ^^
노력이 필요하겠죠.. ㅎ


나중에 아빠랑 농구하자 경민아... (우선 걸음마 부터.....하렴..;;;)
^^
(5D MarkII + 50mm F1.4)




경민이 보라매공원 또 왔어요~


물론 엄마와 함께~ (아빠도;;)


원수는 외나무다리에 없었다...


마음은 달리기 선수예요..


하지만 현실은...ㅎ


아빠.. 저 지금 무시하신 거예요?


저는 비행기도 탈 줄 알아요.. (그렇게 타는거 아니야...);;


예쁜 나무 벤치에 앉아도 보고요~


잡고 서면 너무 좋아요~


다른데 가지말고 여기서만 놀면 안되나요?


캬오~ 너무 신난다~


으챠..


어..엄마... 절 여기 두신 이유가.. 뭔가요.


분수 처음보니..? (처음인가..?)


오호라~ 좋구나~


꽃.


꺾으면 안되죠..그죠..?


어머니..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발.. 절 두고 가지마세요..


뭘 끄집어 내는거니.. 지지야..지지


개울물이 졸졸졸 흐르는 바위에 앉았습니다~


아빠, 보라매공원 좋아요..


캬~~ 다음에 또 데리고 와주세요~


진지모드...


ㅋㅋㅋ 뻥튀기는 너무 맛있어요.


눈물이 날 정도로 맛있어요..


ㅋ_ㅋ


ㅎ_ㅎ


ㅋㅋㅋㅋ 신난다~


Ye, Ha ~ 다음을 기약하며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