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여행..

2020. 11. 4. 22:18T.r.i.p

지민이가 사진이 마구마구 찍고 싶다고 해서,,

예쁜 가을을 찾아 남이섬에 다녀왔습니다..

큰~ 예쁜 정원..

 

가족사진
와 1등이다~
남이섬으로~
자.. 들어갑니다.
단풍이 무르익은 남이섬
지민이는 사진찍는거 너무 그리웠대요
경민이도..? 
하트하트
내 사랑들
맑은 가을 숲공기를 맘껏 느낄수가 없었어요.. (코로나 나빵)
아 무셔 귀신
친한척하려는 지민과 거부하는 오빠
단풍
노란 단풍나무
빨간 단풍나무
잠깐 마스크를 내리고..(예뻐)
나뭇잎 수집 중(숙제)
예뻐서..
대왕 나뭇잎
숲길
경민이 타조알 들고 머해?
엄마의 연출샷
사진 맘껏 찍었어요~
경민이의 초상권
오빠야 좀 받아주라~~
멋진 분위기~
너무 잘 꾸며놨네요.
아주아주 큰 정원 같아
걷기만 해도 좋아요
뜬금없이 타조
가을의 오후
더 뜬금없는 땡크~
자작나무
포즈~
강바람
멋진 길
숲속 하늘
엄마랑 지민
가을 호수
3단 합체
ㅋㅋㅋ
꼬치 창&맥주캔 방패
유..유령이다
알록 달록
엄마 ♥ 아빠
합성같은 하늘
아빠 정신차려요..
아빠 오늘 머리했음.
가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