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 지민의 주말.

2012. 12. 17. 00:57T.r.i.p

 

지민이가 태어난지도 벌써,,, 48일차....

 

경민이는 백일쯔음... 해서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엘 첫 나들이로 갔던것 같은데..

지민이는 48일차!! ㅎ

 

주말 날씨가 따뜻해서.... 다같이 바람 쐬러 늘 가던 공원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

 

하루하루 커가는 경민이와,, 시간마다 커가는 지민이를 보면서....

열심히 살아야 할 이유를 만들어 갑니다...

 

 

 

고마워 경민지민, 그리고 정주...^^

 

 

동생을 아끼고 이뻐해주는 너무 고마운 경민오빠~*

 

듬직한 오빠가 되는 도술을 연마중...

 

뾰롱.. 한가한 주말,, 지민이의 첫 나들이..^^ 보라매공원.

 

엄마품에 쏙 들어가 따뜻한 지민양.

 

오랜만에 시원한 공기 흡입중..

 

빨리와요.. 엄마아빠.

 

엄마가 건넨 커피.. 고민하다가 안먹었어요.

 

도시겨울나무

 

솜사탕.

 

사주실거죠? +_+

 

오랜만에 따뜻한 날이었습니다.

 

경민이가 부쩍 커보이네요.

 

늘 고마워 경민아, (미안하고..^^)

 

에이,, 아빠도 차암~

 

솜사탕 하나면 되요~~~ ㅎ

 

아앙~

 

냠냠냠..

 

바꾸네 할매가 말한 4대악!!! 불량식품을 먹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계단을 사랑하는 경민이~ㅎ

 

푸근한 주말오후 보라매공원. 눈이 다 녹고 있습니다.

 

엄마아빠, 이쪽이예요. (하도 많이와서 경민이가 길안내를..)

 

닭 모이주는 모양..;;

 

경민이가 좋아하는 수송기...(늘 이자리..)

 

잠깐 밖에만 나와도 이렇게 좋아하는데....

 

피곤한 엄마와 심심한 아들 사이에서 미안한 아빠,

 

맘껏 놀아라~~

 

많이 컸다,,, 아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02F321E4CC44BA537

 

 

 

 

 

 

2년전 경민이는 이랬었는데...

클릭ㅋㅋㅋ -->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02F321E4CC44BA537

 

 

 

 

 

 

 

 

 

이뿌다,, 우리 아덜~~ㅎㅎ

 

지민아 얼른 커서 오빠처럼 예뻐져라~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