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이 영어 뮤지컬 발표회~

2012. 11. 26. 01:18D.i.a.r.y

어느덧 경민이도.. 이런 발표회 같은 걸 하는 시기가 왔나봅니다.

 

강제로 학부모를 시키다니....ㅎㅎㅎ

 

고마워 경민아,, 앞으로 이렇게만 건강하게 이쁘게 자라줘..^ㅡ^;;;

 

 

 

사진은...음...

매우 어두웠어요.. 이해해주세요...ㅋㅋ

 

 

 

 

 

 

영어뮤지컬발표회...ㅎ

 

경민이는 파란여름반입니다..

 

은서씨네는 올림푸스~ㅎ

 

공연시작전,, 기다림에 지친 엄마,아빠, 할머니들을 위해.. 파란여름반 깜짝 등장!! ㅎㅎ (강남스타일~);;

 

순주씨가 만들어준.. 고마운 피켓!

 

번개~~~ 파워 노경민~ 우유빛깔 노경민..ㅎㅎ

 

아담한 공연장~

 

3살반... 귀요미들..ㅎ

 

5살반 엉아 누나들..

 

두둥... 강남스타일과 등장한... 4세 파란여름반~~~(서윤이 바지가 흘러내려서,, 올리고 내려가고 올리고 내려가고...ㅎㅎ)

 

폴짝폴짝... 전세계인의 애창곡... 강남 스타일..

 

메인댄서... 양서윤!

 

서윤이와 재영이~ ㅎ

 

오빤(누난).. 강남스톼일~(짠!)

 

자,, 다음곡은.....

 

경민이는 엄마 탐색중인가...

 

아빠랑 아이컨택!!! ㅎㅎㅎ 째..째려보지말고 율동해 경민아...;;

 

무슨 노랠 하긴 하는데.. 잘 ..... 모르겠다..ㅎ

 

(마이크앞에)흔들린 우정..

 

이눔아, 열심히 안할래? ㅋㅋ

 

카라의 엉덩이춤 발사~~~ㅎㅎ 아고 귀여워.

 

열창중인 경민이..^^

 

아빠를 위해 무대의 각도따윈 무시하고.....(고마워..ㅠ)

 

엄마, 아빠, 사랑해요~~

 

퇴장할때까지도.. 끝까지..관객에게 시선을 놓지 않는 두 프로를 보라.....

 

 

 

 

 

 

어멋! 오빠, 수고했어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