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2022년 끝자락

2023. 10. 8. 23:32D.i.a.r.y

또 다시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또 다시 찾아올 봄을 준비하는...

소중한 계절입니다.

예쁜 눈도 오고,, 좋지요,,

경지,, 치과 진료 갔다가,, 나온 김에 맛난거,,
이국적인 음식들도 재료는 크게 다르지 않네요,,,^^
주말을 기다리는 이유.jpg ㅋㅋ
선거운동원 지밍이의 작품!
아부지,, 안추우세요,,,? ㅠㅠ 소맥한잔..
어찌 이런일이,,,ㅎㅎ 아부지를 만났네요..
눈이 많이 오던 날,,, 동네
겨울왕국,, 집앞
꼬리달린 지밍공주와 함께
아빠 빨리와용~
상할아버지, 할아버지 제사 준비 (여보 고생 많아 ㅠㅠ)
곧 새해니까 복 많이 주세요^^

 

곧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아요
아빠 발시려워요 빨리와~~~
곧 다가올 새해를 기다리며...
경민이 ㅁㅅ고 가게 해주세요~~^^
동네 맛집 카페
와,, 살찔 시간이다~~~ㅎ
직원 조모상으로 본의아니게 동해바다로~
겨울바다

 

나중에 임원되면 써먹을 사진..ㅎㅎ
회사 조식,, 수박바 떡..ㅎㅎ
어느덧 만10년을 다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