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캠핑!

2023. 10. 8. 22:50T.r.i.p

캠퍼는 아니지만,,

가을의 온전히 느껴보고자,, 글램핑장에 다녀왔어요~

산속에 오니 늦가을,, 겨울 향기가....^^

또하나의 추억 get!

캠핑장 가는 길에 들른 '초콜릿연구소'
초콜릿과 상관없는.. 피규어 박물관도 있어요
마법사
초콜릿 만들기 체험
비벼비벼
모양내서 만들기 시작~
맛있겠다
하루도 안되서 순삭!!!
글램핑장 도착
내부
글램핑장 전경
지민이 애기때 저걸 맨손으로 잡았,,,
표정이..ㅎㅎ
엄마가 준비한 양갈비~
타닥타닥 모닥불
엄마는 요리중~ 우리는 노는 중~
중1 울 아들
ㅋㅋ 탔냐
마법가루 같은 걸 넣으니 저리 되네요~
머쉬맬로 장인
내가 보여주지... (정말?ㅋ)
분위기 좋아요
사랑해~
오빠의 공연,, 팬들은 촬영(지민ㅋ)
시크한 표정
다음은 불쇼인가
아이구 어머니~ 음?
의도한거 아닌데.. 단풍이 골고루 모여있네요.
아침(아,, 추워)
떠나기전,, 주변 산
새빨간 단풍나무 앞
집에있을 도담이를 떠올리며,,, 강아지풀
그림같은 계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