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이른 봄..

2020. 11. 4. 21:55D.i.a.r.y

2020년 올해가 가기전에 사진 정리해 봅니다.

아무것도 아닌듯 무심히 지나가지만,, 지나고 보면 아주 소중한 인생의 한 조각입니다..

 

눈오던 날..^^
도담아.. 눈 안보여..? 개들은 눈오면 신나한다던데....
눈 접사
예쁘다.
아빠.. 이건 뭐예요.. 말해봐요.. 나한테 왜그랬어요..
눈사람 커플~
새로 칠한 20년 넘은 울 아파트~ (눈 온다)
설 명절 준비에 바빠요~ (고마워요^^)
엄마가 부친 전은 지민이가 정리합니다~
설거지는 경민 담당~!
명절이니까 장모님을 뵈러 가야죠~
조상님들~~ 제 작품입니다~ (차례상)
주말을 맞아... 아빠 회사 방문~!ㅋㅋ
도담이와 함께하는 주말 동네 산책
MWC를 갈 예정이라 SON을 보기 위해 상대편인 첼시 유료 멤버십까지 구매했으나,,ㅠㅠ 코로나가 뙇!!! (못갔어요;;)
OB 멤버..
도담이 대두샷!
정주 빌딩~
구매 의향 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아빠의 영원한 쉼터..^^
아빠.. 새로나온 진로예요~
한적한 워터파크..
SWAG~
워터파크랑 찜질방을 한번에 즐길수 있어요~
찜찔방에서 나오니.. 벌겋네..ㅎ
엄청 뜨거운 방에서 지민 vs 아빠
이벤트 저녁식사 : 편의점에서 끼니 떼우기~
회사 -> 주차장 가는 길
늘 신나는 퇴근길..  (땡땡이 인증샷인가...)
미세 먼지도 없고,,, 날씨 좋다~

 

우리 집.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
마스크 대란이던 시절.. 주민센터에서 마스크 무료 나눔.. 줄이...
봄이 오는 signal.. 
확찐자가 되지 않기 위한 몸부림.

 

영상으로 보시죠 ㅎㅎ

 

 

연령제한 없이 마스크를 판매하던 일요일.. 약국 앞 긴 줄. 
초저녁
미풍양속ㅋㅋㅋㅋ
오늘도 난... 달린다...
들꽃
엄청난 밝기를 자랑하는 랜턴 구매 후.. 테스트를 위한 야간 산책
출근길 벚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