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2014. 1. 13. 00:30T.r.i.p

매년 한번씩은 가줘야 제 맛~ ^^;

 

늘 구경만 하던 놀이기구를 올해는 타보고....^^

 

민남매가 좀 더 크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끊고 놀수 있겠지..? ㅎㅎ

 

 

 

오는 길에 잠이 들었다가.. 도착해서 일어난 경민이의 컨디션은....

 

그래도 하품 한방에 짜증 날려주시고,, 열심히 놀아준 아들 고마워^^

 

아직까지 지민이는 관전모드~

 

바이킹이다 꺄아~

임진각 놀이공원~

 

청마의 해를 맞아 엄마와 회전목마~

 

뭐 나름....... 타고는 있지만,,,

 

어머니.. 이런대서 주무시면...안되요..

 

주말인데 적당히 한적하고 좋았다..

 

예~에~

 

아빠도 타고 싶어요........

 

기분 좀 좋아지고 ~ 히힛

 

빙글빙글~

 

정신 못차리는 경민이를 부축해주시는 아저씨~

 

팬더인지 바둑인지 모를... 천원짜리....

 

지민이 기어갈때보다 느린 속도로 전진~

 

아휴 오라버니.. 좀 밟아봐요~ㅇ

 

부릉부릉..~

 

임진각의 오후.

 

오빠 달렷~

 

경민이는 대한항공 비행기도 운전함.

 

지민이 슬슬 발동.. 걸리면서...;

 

광속질주 모드로 변신~

 

지민아.. 아직은 불안해...

 

회전그네~~ 경민이는 높고 무서워서 싫다고.....

 

경민이 너가 탄다고 하면 아빠가 같이 타줄 맘이 있었는데..ㅠㅠ

 

자 이제 연날리기하자~

 

6천원짜리 연 구매 후... 이야 경민이 잘~ 날린다~

 

멀리 날리고 싶었지만,, 실이 짧아서....ㅠ

 

답답한 집안에만 있지말고 나가서 콧구멍에 바람 좀 넣어 보아요..

 

지민이 쫒아 다니느라 엄마는 체력 방전....

 

엄마도 연을 날려 보아요~

 

제법 하는 경민군

 

자세 좀 나오는데~?

 

연 파괴자 노지민~ㅎㅎ

 

바람의 언덕... 바람개비 좀 교체 된 듯..^^

 

경민 포즈~

 

경민 포즈~

 

ㅋㅋㅋ 눈 봐라~

 

하도 넘어져서 바지에....

 

아빠 그거 이리 줘봐요.

 

ㅋㅋㅋㅋㅋ

 

표지판도 바꼈네?

 

어느덧 해가 지고 있다.

 

집에가자 이제~~

 

우리를 기다리는 멋진 상구~!

 

경민이는 상구를 좋아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