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2014. 4. 7. 23:16T.r.i.p

장모님과 함께...

서울랜드에 갔습니다...

 

주말에.....ㅎㅎㅎㅎ

 

역시 사람반 공기반...

 

경민이는 오늘..

할머니 본다구 무지무지 들떴고,,

헤어진다는 것에 복받쳐.... 서럽게 울었답니다~ ㅎㅎ

 

 

 

 

 야호~ 놀러간다~~~

 

 할아버지, 할머니 본다고 신났음!

 

 봄이니까.. 튤립~

 

 

 악 눈아파!

 

 경민이를 예뻐하는 외할머니 ^^


 

 지민이는 땡볕에 지쳐서 엄마를 힘들게.......

 

 바탕화면.

 

 여기까지와서도 키즈카페!!?

 

 성숙미가 느껴지는 우리 아들!

 

 30분 빡시게 놀기~~~

 

 포즈 좋고~

 

 너가 찍어달라매!!


 

 히힛~

 

 이제 이런거 졸업하자 경민아~

 

 왜죠..?;


 

 지민이도 뛰어놀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노 지민 양!

 

 1분 30초짜리 놀이기구를 타기위해 1시간 반을 기다리며...

 

 지민이랑 외할머니랑~♥

 

 팝콘홀릭 노지민!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힘들었던..하루 ㅎ

 

 드디어 탑승!!!

 

 이륙15초, 착륙 15초.. 타는 시간 1분?

 

 엄마와 아들~

 

 요건 구경만 했어요... 눈썰매장 같으네..

 

지민이 특허 포즈~

 

 지민이 특허 포즈~

 

 소녀 노지민!

 

 많이 컸네...^^;

 

 아빠의 안티샷! ㅎㅎ

 

 아... 고독하도다..

 

 봄날.

 

 우와 택배왔다~

 

 노란 개나리~

 

이날은 만연한 봄이었으나,, 이번주는 좀 추웠네요... 이러고는 금방 또 펄펄 끓는 여름이 오겠지..?

 

 

 

 

 

반응형